레이저 비디오(Laser Videos)

1550nm 37dBm 5W 고출력 SM 파이버 결합 레이저

오늘 우리 연구실에 표시된 것은 1550nm 적외선 단일 모드 광섬유 결합 레이저입니다. 이것은 데스크탑 레이저이며 패널의 버튼을 통해 출력 전력을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출력 전력은 0.5~5W의 조정 범위로 조정 가능합니다. 조정 정확도는 1mW입니다. 레이저는 소프트웨어를 통해서도 제어할 수 있으며 통신 인터페이스는 RS232입니다.

이 레이저는 DFB 유형 레이저 칩을 채택하고 고출력 이득 광 경로 모듈과 협력하여 단일 파장 고출력 레이저의 단일 모드 광섬유 출력을 실현합니다. 전문적으로 설계된 드라이브 및 온도 제어 회로 제어는 레이저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하며 스펙트럼과 출력은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모듈형 패키지는 컴팩트한 구조로 되어 있어 사용자 시스템 통합에 편리하고 엔지니어링 애플리케이션에 더 적합합니다.

1550nm는 적외선 비가시광선이며 광점은 적외선 센서판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구성되는 것은 단일 모드 광섬유이며 편파 유지 광섬유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여기서의 선폭은 3.7MHz이며, 1MHz의 선폭은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의 주요 매개 변수, 스펙트럼 다이어그램, 전력 안정성 테스트 및 선폭 테스트 결과를 포함한 레이저 테스트 보고서입니다.

Related Articles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