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비디오(Laser Videos)

940nm 30W 소프트웨어 제어 IR 파이버 레이저 모듈

오늘 우리 연구실에서 시연하는 것은 소프트웨어로 제어할 수 있는 940nm 파이버 결합 레이저 모듈입니다. 출력 전력은 최대 30W이며 냉각 팬이 2개 내장되어 있습니다.

먼저 레이저 모듈의 각 표시등과 그 의미를 소개하겠습니다.
12V 전원 공급 장치를 연결하면 PWR(전원) 표시등이 켜집니다. ACT(활성)는 레이저 ON/OFF 스위치입니다. ON 상태에서는 표시등이 켜집니다. 활성 ON 상태에서는 LASER 표시등도 켜져 레이저 출력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레이저를 켜고 소프트웨어를 통해 작동 전류를 설정하고 현재 레이저 출력을 표시합니다.

다음은 오늘 테스트한 여러 데이터 세트입니다.
작동 전류를 500mA로 설정하고 레이저 출력 전력을 194mW로 설정하면 적외선 관찰 카드에서 레이저 스폿을 볼 수 있습니다.
전류는 2000mA로 설정되고 레이저 출력은 5W에 가깝습니다. 레이저가 스펀지에 닿으면 하얀 연기가 직접적으로 나옵니다.
전류는 6000mA로 설정되고 레이저 출력은 15W를 초과합니다. 레이저가 판지에 닿으면 빠르게 점화될 수 있습니다.

제어 소프트웨어에 대한 인터페이스입니다.

940nm 레이저의 매개변수 테이블과 스펙트럼 다이어그램.

고출력 레이저 광원은 고성능 반도체 레이저 칩, 105/125μm 파이버 커플링 출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전문적으로 설계된 정전류 구동 및 온도 제어 회로는 레이저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합니다. 의학 연구, 파이버 레이저 펌핑 및 기타 생산 테스트에 이상적입니다. 데스크탑 또는 모듈식 패키징이 제공될 수 있으며, 호스트 컴퓨터 모니터링 소프트웨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알림: 이것은 적외선 레이저이지만 출력이 매우 높습니다. 작동 시 적외선 레이저 보호 안경을 착용해야 합니다.

Related Articles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