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비디오(Laser Videos)

96 파장 레이저 소스 결합 단일 모드 광섬유

모듈에 포장된 파장 가변 파이버 레이저입니다. 그것은 SM 단일 모드 광섬유를 사용하고 PM 편광 유지 광섬유는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소프트웨어에 의해 제어됩니다. 소프트웨어가 열리면 Portlist가 비어 있고 COM**을 찾을 수 없습니다. 컴퓨터의 USB 포트 드라이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조정 가능한 파장 광원은 컴퓨터에 연결된 전원 어댑터 및 데이터 케이블과 함께 제공됩니다. 지금 확인해보자.

이 광원의 파장 튜닝 범위는 C-band를 커버하며 최대 96파장(ITU-T 표준 파장, 파장 간격 50GHz)의 연속 레이저 출력을 구현합니다. 고출력 광출력, 좁은 선폭, 높은 파장 정확도를 특징으로 하는 통합 조정 가능 필터 및 고이득 칩. 전용 드라이브 제어 회로와 상위 컴퓨터 소프트웨어(옵션)를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파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DWDM 시스템 연구 및 개발, 파이버 레이저, 파이버 링크, 광학 장치 테스트 및 기타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어 소프트웨어의 인터페이스.

작업 단계:
레이저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DC 5V 전원 어댑터를 연결합니다.
제어 소프트웨어를 엽니다. 소프트웨어와 레이저를 연결하려면 ‘OpenPort’를 클릭하십시오.
‘Channel’에 1~96을 입력하고 파장을 설정하거나 ‘Channel’ 아래의 슬라이더에서 파장을 선택하고 ‘Set’을 눌러 확인합니다. 중간에 있는 ‘Wavelength’는 현재 파장을 보여줍니다.
‘Power’에 7~13을 입력하여 전원을 설정하거나 ‘Power’ 아래의 슬라이더에서 전원을 선택하고 ‘설정’을 눌러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 ‘활성화’를 눌러 레이저 ON/OFF를 제어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