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비디오(Laser Videos)

30dBm 1W IR 파이버 레이저 1070nm 레이저 결합 SM 파이버

이 레이저는 레이저의 안전한 작동과 안정적인 레이저 출력 및 스펙트럼을 보장하기 위해 전문적으로 설계되고 구동되는 온도 제어 회로 및 제어를 채택한 전체 섬유 레이저 기술입니다. 고출력 레이저 시스템의 시드 레이저로 적합하며 광섬유 장치의 생산 테스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벤치탑 또는 모듈식 포장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1070nm SM 파이버 레이저 시스템. 최대 전력은 1W, 10%~100% 전력은 버튼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 정확도는 1mW입니다. 이 레이저 결합 싱글모드 파이버는 PM 파이버의 출력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LCD 화면으로 현재 전원과 현재 설정 온도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온도를 조절하여 파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 정의 기능이며 기본적으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레이저는 버튼으로 제어되며 RS232-USB 데이터 케이블을 사용하여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연결하는 맞춤형 소프트웨어로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버튼으로 레이저 출력 및 레이저 파장을 조정합니다. 가운데 사각형 버튼을 눌러 설정 모드를 시작합니다. 왼쪽 및 오른쪽 화살표는 레이저 출력 또는 온도를 설정할지 여부를 전환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는 해당 매개변수의 크기를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스위치 키를 ON으로 돌립니다. 활성 표시등이 켜지고 레이저 출력이 시작됩니다.

테스트 데이터 보고서.

온도가 60℃로 설정되었을 때의 스펙트로그램.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