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비디오(Laser Videos)

2022 최신 532nm 10W DPSS 레이저

DPSSL(diode-pumped solid-state laser)은 레이저 다이오드로 루비 또는 네오디뮴 도핑된 YAG 결정과 같은 고체 이득 매질을 펌핑하여 만든 고체 레이저입니다.

DPSSL은 다른 유형에 비해 소형화 및 효율성 면에서 이점이 있으며 고출력 DPSSL은 많은 과학 응용 분야에서 이온 레이저 및 플래시 램프 펌프 레이저를 대체했으며 현재 녹색 및 기타 컬러 레이저 포인터에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대표적인 DPSS 레이저-532nm 레이저입니다. 최대 전력은 10W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지금 확인해보자.

이것은 532nm 녹색 강력한 dpss 실험실 레이저 시스템입니다. 레이저 모듈 하단에 냉각 베이스가 있는 10W 고출력 레이저입니다. 레이저 모듈의 조명 콘센트에는 레이저를 켜기 전에 나사를 풀어야 하는 보호 덮개가 있습니다. 출력 전력은 0~10W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작동 모드에는 연속 작동 CW 및 변조 모드 TTL 및 아날로그 전환이 가능합니다.

레이저를 설치할 때 2곳에 특히 주의하십시오.
레이저 모듈과 전원 공급 장치를 연결하는 커넥터에 보호 덮개가 있으며 먼저 제거해야 합니다. 커넥터에 패턴이 있으며 정렬하고 삽입해야 합니다. 조명 콘센트에는 보호 덮개가 있으며 전원을 켜기 전에 풀어야 합니다.

레이저를 켤 때 특별한 주의가 필요한 사항:
고출력 레이저의 경우 작동하기 전에 녹색광 보호 안경을 착용하십시오. 레이저는 사람을 향할 수 없으며 반사광이 사람의 눈에 닿더라도 영구적인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532nm DPSS 레이저는 약 1~3분의 워밍업 시간이 필요하며, 최대 출력은 상온에서 시작 1분 후에 도달합니다.

Related Articles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