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비디오(Laser Videos)

915nm 적외선 반도체 레이저 결합 광섬유

일반적으로 우리는 가시 레이저를 자주 보지만 적외선 보이지 않는 레이저를 테스트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오늘 우리는 915nm 적외선 레이저와 3000mW의 출력 전력을 테스트했습니다. 그런 다음 광섬유를 통해 연결될 때 광섬유 끝의 출력 전력은 얼마입니까? 지금 확인해 봅시다.

플러그형 광섬유를 연결합니다. 섬유는 주문을 받아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100μm~1000μm 섬유는 선택 사항이며 다른 섬유의 결합 효율은 다소 다릅니다. 코어 직경이 클수록 결합 효율이 높아지며 일반적으로 결합 효율은 80%~90%입니다. 또한 섬유 길이와 인터페이스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1000μm, SMA 인터페이스 광섬유입니다. CivilLaser의 고체 레이저는 광섬유 결합 출력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의 출력 전력은 0에서 3000mW까지 조정 가능하며 노브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CW/TTL/Analog의 3가지 작업 모드를 지원하며 레이저 전원 공급 장치 뒷면에서 작업 모드를 전환합니다. TTL/아날로그 변조 모드에서는 외부 변조 신호를 연결해야 합니다.

915nm 레이저는 적외선 레이저, 보이지 않는 빛, 우리는 적외선에 민감한 필름을 사용하여 관찰합니다. 희미한 광점도 카메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