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비디오(Laser Videos)

40dBm YDFA 고성능 Yb 첨가 PM 섬유 증폭기 벤치탑

테르븀 도핑 광증폭기를 유지하는 고출력 편파입니다. Civil Laser의 10W 고출력 YDFA에는 ‘모니터’ 광섬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제어 기능은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며 기본값은 버튼 제어입니다. 작동 전류 또는 출력 전력은 버튼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APC 및 ACC를 지원하여 두 가지 작동 모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APC 모드에서 출력 전원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ACC 모드에서 작동 전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YDFA(Ytterbium-Doped Fiber Amplifier)는 이터븀이 첨가된 광섬유를 반도체 레이저로 펌핑하여 이득을 발생시키며 1030~1100nm 대역의 레이저 신호를 증폭하는 데 사용됩니다. PM980 편광 유지 광섬유 출력, 출력 전력은 지속적으로 조정 가능하며 높은 이득과 낮은 잡음의 이점이 있습니다. 데스크톱 YDFA는 실험 작업에 편리하며 사용자는 전면 패널의 버튼을 통해 펌프 전류 및 출력 전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시스템 통합에 편리한 보다 컴팩트한 모듈식 YDFA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YDFA와 모듈식 YDFA는 모두 PC 소프트웨어 제어 및 직렬 포트 명령 제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YDFA의 테스트 보고서.

Related Articles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