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비디오(Laser Videos)

1535~1565nm 33dBm HP EDFA SM 광섬유 증폭기

고출력 에르븀 첨가 광섬유 증폭기(EYDFA-HP)는 에르븀-이테르븀 공동 첨가 광섬유에서 광 신호의 유도광 증폭 원리를 활용합니다. 독특하게 설계된 광학 경로와 안정적인 고출력 레이저 방열 기술을 활용하여 1535-1565nm 파장 범위에서 고출력 레이저 출력을 달성합니다. 높은 전력과 낮은 소음 성능 덕분에 광섬유 통신 및 LiDAR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오늘 우리는 이 새로운 CivilLaser 터치스크린 에르븀 첨가 광섬유 증폭기를 작동하는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확인해 봅시다.

이것은 C 밴드 에르븀 첨가 광섬유 증폭기입니다. 다음은 데스크탑 유형의 맞춤형 모듈 광섬유 증폭기입니다. 작업 모드는 ACC, APC 또는 AGC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작업 모드를 전환하려면 ‘모드’ 영역을 클릭하세요. ACC 모드에서는 동작 전류값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AGC 모드에서는 게인 값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APC 모드에서는 전력 값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화면 오른쪽에 있는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해당 매개변수를 조정합니다. ‘Power Set’, ‘Current Set’ 또는 ‘Gain Set’을 클릭하여 원하는 값을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앰프는 소프트웨어로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EDFA(에르븀 첨가 광섬유 증폭기)는 에르븀 첨가 광섬유를 기반으로 한 광신호 증폭 장치로, 광섬유 통신의 최소 손실 창과 일치하는 1535~1565nm의 파장 범위에서 작동합니다. 핵심 기능에는 980nm 또는 1480nm 펌프 광원을 사용하여 에르븀 이온(Er³⁺)을 여기시켜 광전 변환 없이 광 신호의 전광 증폭을 달성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1985년에 도입된 이후 EDFA는 광섬유 통신의 핵심 구성 요소가 되었습니다. 2022년에는 CICT(China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ies Group)와 같은 기관이 지능형 모니터링을 위해 RS232 통신 프로토콜을 통합하여 독립적인 개발을 더욱 촉진했습니다.

이 33dBm 광섬유 증폭기의 테스트 보고서입니다.

Related Articles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