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비디오(Laser Videos)

C+L 밴드 평탄도 6dB SM 파이버 ASE 광원 벤치탑

광섬유 ASE 광대역 광원은 반도체 레이저 펌핑 에르븀 도핑 실리카 섬유에 의해 생성된 자발 복사인 비간섭성 광원이며 스펙트럼 평탄화 기술을 도입하여 광대역 평면 스펙트럼을 달성했습니다. 광원의 파장은 C+L 대역을 커버하고 스펙트럼 평탄도는 3dB보다 우수합니다. 광섬유 감지와 같은 응용 분야에 적합한 단일 모드 광섬유 또는 편파 유지 광섬유를 통해 출력됩니다.

이것은 버튼 컨트롤이 있는 벤치탑 ASE 광대역 광원입니다. 이것은 C+L Band의 광대역 광원으로 파장 범위는 1528~1603nm입니다. 전원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 정확도는 1mW입니다. 단일 모드 광섬유는 플러그형이며 인터페이스가 쉽게 손상됩니다. 여기의 광섬유는 고정되어 있어 꽂을 수 없습니다.

ASE 광원의 동체 후면은 RS232 인터페이스를 통해 100~240V의 넓은 전압 범위를 지원하며 소프트웨어 제어를 위해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200mW ASE 광대역 광원(ASE-CL-200-SM-S6)의 테스트 데이터 보고서.

다음은 스펙트로그램입니다. 평탄도는 <6dB입니다.

사용 설명서:
LCD는 전력 및 파장 범위를 표시합니다.
전원 설정을 시작하려면 가운데 사각형 버튼을 누르십시오.
왼쪽 및 오른쪽 키는 조정할 숫자를 선택하는 데 사용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키는 값의 크기를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지막으로 가운데 사각형 버튼을 눌러 설정을 확인합니다.
키를 ON으로 돌리면 활성 표시등이 켜지고 레이저 출력이 시작됨을 나타냅니다. 이 대역의 레이저는 인간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적외선입니다. 여기서 적외선 감응 필름을 사용하여 광점을 관찰합니다.

Related Articles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