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비디오(Laser Videos)

버튼 및 소프트웨어에 의한 1550nm 5W 파이버 레이저 제어

이 레이저는 DFB 유형 레이저 칩을 채택하고 고출력 이득 광로 모듈과 협력하여 단일 파장 고출력 레이저의 단일 모드 파이버 출력을 실현합니다. 전문적으로 설계된 드라이브 및 온도 제어 회로 제어는 레이저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하며 스펙트럼과 출력은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모듈 및 데스크탑의 두 가지 패키지 모드가 있으며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모듈 패키지는 사용자 시스템 통합에 편리하고 엔지니어링 응용 프로그램에 더 적합한 컴팩트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디오에 표시된 것은 1550nm 5W 단일 모드 파이버 레이저입니다. 버튼과 소프트웨어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버튼으로 레이저 제어:
레이저 출력 파워는 버튼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파워는 10%~100%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가운데 사각형 버튼을 한 번 눌러 설정 상태로 들어갑니다. 다시 누르면 설정값을 확인하고 설정 상태를 종료합니다. 왼쪽 및 오른쪽 키는 설정할 숫자를 선택하는 데 사용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키는 현재 숫자의 크기를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설정이 완료된 후 키를 ON으로 하면 레이저 출력이 시작됩니다.

소프트웨어로 레이저 제어:
RS232-USB 데이터 케이블을 사용하여 PC 소프트웨어와 연결합니다. 소프트웨어 제어를 사용할 때 키를 켜야 하며 활성 표시기가 항상 켜져 있습니다. 레이저 출력 전력은 소프트웨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전력 및 작동 전류를 실시간으로 표시할 수 있으며 레이저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레이저의 테스트 데이터 및 스펙트로그램.

Related Articles

Close